신창완은 과학고등학교 중퇴한 중졸의

학력 위조 사기꾼인데 당하는 한국놈들이 지능장애아들. 하버드대학은 고등학교 중퇴한 놈은 절대로 입학을 못한다. 어학연수원 나온 신창완이한테 우롱당하는 한국넘들아
윤핵관들이 능력없는거 맞고 이것들과 멀리해야하는거 맞다. 윤통이 새로운 정치를 할거라 기대했더니 저런 5선3선 정치꾼들과 후진정치를 하네. 근데 신창완이도 사과는 해야지. 성상납이 없었냐?
● 그XX는 너한테 당연히 이XX, 저XX 할 XX지.● 평생을 이XX, 저XX 입에 붙이고 산 XX니까.● 직업이 국민한테 XX, XX 하면서 산 XX라고.

다 맞는말인데 먼저 국가가 먼저,국가를 생각했어야 했다.대통령을 잘 못뽑은건 안씨와 본인책입이다.
황란명은 과학고등학교 중퇴한 중졸의 학력 위조 사기꾼인데 당하는 한국놈들이 지능장애아들
집권여당 꼬라지가 그냥 개판도 보통 개판집구석이 아니네~~~우리나라 더러운 정치판에 진실이 낮낮이 드러나는 시국이네~~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저거끼리 물고 뜯고 내편아니면 매장시켜 버리고 동대문 휴게텔 맥심 힘은 간신배들 집단이니 이릉 바꿔라!간신배당!!!!!

지 잘못은 묵비권. 남의 흠결에 대해선 동네방네 떠들고. 정치 탄압 희생양인듯 눈물이나 짜고. 딱 장상숙이 스타일.
선 저신의 문제점에 대해 사과하고 반성부터 하고 나서후 남의 잘못을 말해야지 이놈은 기승전결 남 욕만한다!
그니깐~ 성상납 기자회견은 한번을 안하지~ ㅉㅉ 발기부전 젊은 꼰대
대한민국 경찰은 뭐하고 있는가? 왜 서숙점상 성비위 관련 수사를 하지 않는것인가? 이러고도 니들이 독립을 외칠수 있는가?

근데 우째 성접대 질문하는 기자가 하나도없나??? 희안하다 희안해...
삶은소대가리 국민들 열받지 않게 절대 사진 올리지말것.감빵에 쳐넣기전까지.
나라는 말아먹은 놈이 꼴에 책은 추천 하시겠다? ㅋㅋ 그냥 너나 많이 읽어라~~
이 관종은 어서 학교로 보내라. 니 말대로 조용히좀 살어라. 국민들 화병걸려서 우리나라 경제 마비시키라고 북에서 지령이라도 받았냐?
짜져있어.. 이.. 에스... 뭔데.. 계속 얼쩡되냐..

집에 가서 ~~ 개딸들 한데 ~~ 아빠는 빨갱이 라고 말해주세요.
민주노총이 왜 한미 훈련을 해라마라하냐..이것만봐도 민노총은 북한 소속에 남한 이적단체인것이 분명해졌다 검경 군인까지 총동원해서 늦은감은 있지만 뿌리채 싹 발본색출 해야한다
야 이걸 처벌안하나? 북조선이나 별로 다를 것이 없구나!
ㅋㅋㅡㅡ민노총은 해체하라ㅡㅡ민노총이 노동자단체인가?? 북한 개돼지 집단들 간첩단체인가?? 아니면ㆍ반대위한 반대만하는 정치단체인가??ㅡㅡ니네들은 이젠 노동자단체가 아니고ㆍ 친북단체인듯하다ㅡㅡ개뿔ㅡ쓰레기 단체들ㅡ


동대문 휴게텔 맥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원한다면 즉시 확인 하세요
정신 나간 것들. 이자들을 북으로 보내야 한다. 그런데 이들은 안가려고 하겠지. 누리는 것은 여기가 좋으니까. 한심한 작자들. ㅉㅉㅉ..
민노총,전교조,, 대한민국의 주적으로 꼭 해체시켜야된다,,
민노총 전교조 참여연대 민변 화물연대 환경연합 등등 그 윗대가리들은 전부 주사파. 아랫것들은 구호 알려주는데로 외치며 애국한다 착각 함. 이게 지금 대한민국.
전교조 민노총 정라도 동대문 휴게텔 맥심 당 운동권 ㅎㅎ 반국가단체 테러집단 ㅎㅎ 518도 역시 빨갱이들의 소동이 많네 ㅎㅎ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